안녕하세요 헤이엄입니다.
지난 나흘간 진행된 헤이엄의 첫 팝업에 큰 성원을 보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.
많은 부분에서 부족함이 있었지만, 고객님들의 사랑과 조언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.
헤이엄은 팝업 종료 후, 재고 실사조회와 제품 페이지 수정 및 제작을 위해 일주일간 사이트 내 판매를 쉬어 갈 예정입니다.
사이트는 다음주 월요일 (6월17일) 에 재오픈 될 예정입니다.
첫 날의 두서없는 응대와 장기간 대기 사태에 대해 사과드립니다.
사전조사를 통해 응답 해 주신 결과를 토대로 온/오프라인 물량을 기획하고, 장소를 섭외하였습니다.
시장조사 당시, 헤이엄의 매출과 규모, 브랜드의 인지도를 고려하였을 때 예상한 방문객 수보다 크게 웃돈 인원이 방문 해 주셨습니다.
숫자로 환산하고 예측할 수 없는 고객님들의 사랑과 관심은 계산하지 못했습니다.
첫 날 발생한 장시간 대기와, 이로 인해 파생된 미흡한 응대에도 사과드립니다.
처음 기획 당시, 교환/반품을 위해 매장에 재방문 해야하는 팝업의 번거로움을 최소화 하고자,
제품을 하나하나 검수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메쉬백 미포장 된 상태로 물류센터에 보관을 요청하였습니다.
그러나 첫날의 장기간 대기하신 고객님들께 더이상의 지연을 드릴 수 없어, 꼼꼼한 검수보다는 판매위주의 팝업이 진행되었습니다.
빠른 재고보충을 하기 위해 불필요한 자재들과 박스들이 노출되었으며, 이로 인해 매장 분위기가 어수선했던 점, 사과드립니다.
마지막으로, 팝업 첫 날에 구매하신 분들 중, 제품의 교환/환불이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사이트내 CS 게시판을 통해 3일간 교환/반품 접수를 진행합니다.
(6/10~6/12) 해당 기간 내에 교환/환불 요청 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하며, 기간 이후 접수 된 건에 대해서는 처리가 어려우니, 꼭 기한 내에 CS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.
이렇게나 큰 사랑과 기대를 받고있다는 것을, 브랜드 운영하는 당사자들만 실감하지 못한 것이 어찌보면 부족한 기획으로 이어졌던 것 같습니다.
첫 날의 긴 대기에도 불구하고, 웃으며 입장 해 주시고 오히려 저희를 걱정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챙겨주신 간식들, 응원과 애정어린 조언들, 잡아주신 손들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. 앞으로 더 멋진 브랜드로 성장하여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